식물 유전체교정 워크샵 및 신육종혁신기술연구회 발족식

  • 작성자

    신육종혁신기술연구회
  • 작성일자

    2018-12-17 14:18
  • 조회수

    940
  • 년.월.일

    ..
식물 유전체교정 워크샵 및 신육종혁신기술연구회 발족식

식물 유전체교정 워크샵 및 신육종혁신기술연구회 발족식

안녕하십니까? 국내 식물 유전체 교정 및 신육종 기술 연구의 발전을 위해 아래와 같은 행사를 2019년 1월 11일(금)에 기초과학연구원(IBS) 대전 본원 과학문화센터에서 개최하고자 합니다. 

등록 페이지:  http://www.123formbuilder.com/form-4470524/ibs-workshop-2019

 

- 신육종혁신기술연구회 발족 -

2018년 11월 2일 한국생명공학연구원에서 개최된 농생물유전체교정 학연산교류회 [주관자: 김재연 교수(경상대학교)] 를 통해 모인 국내 학연산 연구자들의 총의를 바탕으로 유전체교정 기반의 다양한 정밀육종 및 신육종 혁신기술과 관련된 이론, 기술, 그리고 이와 관련된 최신 정보교류를 촉진하고, 국제경쟁력 있는 국가기술 발전을 위한 산·학·관·연 협력 연구체계를 구축하고자 ‘신육종혁신기술연구회’를 발족하고자 합니다.

*** 작물 유전자교정 벡터의 분양신청 접수 예정 ***

 

- IBS 식물 유전체 교정 실무 -

유전체교정연구단의 식물대상 연구 활동을 국내 연구자들과 공유함으로써 현대 생물학에서 매우 중요한 연구 도구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자 유전체교정 실무교육을 실시하고자 합니다. 여기에는 기본적인 유전체교정 도구의 발전 및 현황 설명과 함께 실제적 적용방법을 이해시키고, 실험과정에서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하고 세밀한 어려움을 공유하는 기회를 마련하여, 연구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게 진행하고자 합니다.

 

일시: 2019년 1월 11일 (금), 13:00 - 18:00

장소: 기초과학연구원(IBS) 대전 본원 과학문화센터

(대전 유성구 엑스포로 55)

 

#신육종혁신기술연구회 관련 문의: 김재연(kimjy@gnu.ac.kr)

#워크샵 관련 문의: 윤재영(jae0.yun@gmail.com), 김상태(stkim@ibs.re.kr)

첨부파일

다음

다음글이 없습니다.

이전

이전글이 없습니다.